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리뷰&정보

아베나키 백패킹매트 - 초고밀도 IXPE폼 알파인매트 구매후기

by quiettime24 2020. 8. 8.

비가 많이와서 캠핑도 못가고 있지만 장비를 아주 틈틈히 사고 있어요~ 분명히 "이젠 다샀다" 생각했는데 필요한것들이 끊임없이 나오네요~ 이번에 구매한 아베나키 발포매트인데요 저에겐 클라우드피크2 텐트도 있고 플렉스돔텐트도 있어서 야침위에 놓고 사려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백패킹용 매트중에 가장 알아주는건 써머레스트 지라이트 쏠 이라고 알고 있어요~! 하지만 가격의 압박이..... 이것저것 비교해보다가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 이번에 구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백패킹 가시는 분들은 가방없이 끈으로 묶어서 다니시더라구요!

처음 만져본 느낌은 엄청 단단하고 두껍고 쫀쫀하다입니다!!! 확실히 고밀도가 맞네요 바닥 냉기 완벽차단될것같아요! 올록볼록 탱탱해요!!!

 크기는 183*56
수납사이즈 56*13
무게는 550g 초경량이예요

색상은 은색과 톤다운된 카키색이예요~ 은색에 누우면 시원한 느낌 (여름에 추천) 카키색에 누우면 따뜻한 느낌이예요!!!

앞뒤가 있을까? 넘궁금했어요! 판매한곳에 물어봤는데 명확한 앞뒤가 없다네요~~~ 은색면이 단열면이라 땅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차단하기위해서는 은색면이 맞다는 말도있고 혹은 체온보존을 위해 은색을 몸으로 해야한다는 의견도 있다고해요! 제조사에서도 정확한 가이드라인이 없다네요! 어느면으로든지 사용해도 된대요! 편한쪽으로 누우면 될것 같아요!

엄청 쫀쫀한게 눈으로 보이시죠!!!

야침위에도 올려봤어요!!! 같은 아베나키라 딱이네요!

이건 은색면~~~ 확실히 그냥 야침에 누운것보다 매트를 깔으니 더 편안하고 좋아요!!

2cm 의 두께!!!!!

 다음에 실사용기 올려볼께요~~^^// 

댓글